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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st_faq_iq
    정산관련 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cust_faq_ia
    비용정산▶거래명세서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cust_faq_iq
    동식물검역 신청언제 받죠?
    cust_faq_ia
    하루 전날에 신청가능하며 당일신청은 불가합니다. 평일 17:00까지신청받습니다.
  • cust_faq_iq
    동식물검역 요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cust_faq_ia
    정보서비스 로그인 또는 신규가입 후 (가입승인 : 290-1794)
    ONDOCK ▶ Order 관리 ▶ 동식물 검역 신청 ▶ MSN단위 검사신청 또는 CNTR 검사신청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 cust_faq_iq
    홈페이지 회원가입 승인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cust_faq_ia
    홈페이지 가입 신청처리 : 15:00 시
    관련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051)290-1794
  • cust_faq_iq
    세관상의 반입신고가 되어있는지 확인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ust_faq_ia
    세관상의 반입여부를 확인 방법
    1. 관세청 홈페이지 http://www.customs.go.kr 접속
    2. '수입화물통관진행조회' 선택
    3. 화물관리번호 또는 B/L번호를 입력후 확인 가능
    당사쪽으로 하선신고가 되어있는 화물에 한해 반입신고가 됩니다.
  • cust_faq_iq
    In-bound Full Container의 게이트 반출이 안되는 경우?
    cust_faq_ia
    Demurrage 발생, Overstorage 발생, 검사료 발생, 세관면허 확인불가의 경우 반출이 불가합니다.
  • cust_faq_iq
    Booking No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cust_faq_ia
    Booking No 확인
    1. 당사 홈페이지 정보서비스 접속
    2. ONDOCK ▶ Booking 정보조회 또는 Booking 정보 상세 조회
    3. 조회 조건 입력 후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