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회사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 연혁
- 정책
- 오시는길
터미널소개
- 특징
- 위치
- 시설
- 장비
- 운영시스템
사이버홍보관
- 보도자료
채용안내
- 인사제도
- 복리후생
- 채용공고
- 채용절차
고객지원
- 공지사항
- FAQ
- 관련사이트
- 연락처
- 입찰공고
- 자료실
- 안전보건의견제안
- 윤리경영제보하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
회사소개
대표이사 인사말
연혁
오시는길
터미널소개
특징
위치
시설
장비
운영시스템
사이버홍보관
보도자료
홍보영상
채용안내
인사제도
복리후생
채용공고
채용절차
고객지원
공지사항
FAQ
관련사이트
연락처
입찰공고
자료실
안전보건의견제안
윤리경영제보하기
닫기
HMM PSA New-port Terminal
최첨단
국제물류중심
터미널로 우뚝 서겠습니다.
FAQ
HOME
고객지원
> FAQ
정산관련 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용정산▶거래명세서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동식물검역 신청언제 받죠?
하루 전날에 신청가능하며 당일신청은 불가합니다. 평일 17:00까지신청받습니다.
동식물검역 요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보서비스 로그인 또는 신규가입 후 (가입승인 : 290-1794)
ONDOCK ▶ Order 관리 ▶ 동식물 검역 신청 ▶ MSN단위 검사신청 또는 CNTR 검사신청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승인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가입 신청처리 : 15:00 시
관련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051)290-1794
세관상의 반입신고가 되어있는지 확인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관상의 반입여부를 확인 방법
1. 관세청 홈페이지 http://www.customs.go.kr 접속
2. '수입화물통관진행조회' 선택
3. 화물관리번호 또는 B/L번호를 입력후 확인 가능
당사쪽으로 하선신고가 되어있는 화물에 한해 반입신고가 됩니다.
In-bound Full Container의 게이트 반출이 안되는 경우?
Demurrage 발생, Overstorage 발생, 검사료 발생, 세관면허 확인불가의 경우 반출이 불가합니다.
Booking No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Booking No 확인
1. 당사 홈페이지 정보서비스 접속
2. ONDOCK ▶ Booking 정보조회 또는 Booking 정보 상세 조회
3. 조회 조건 입력 후 확인 가능